남자 모델 레온 데임 프로필과 패션쇼 현장 모습 Model Leon Dame Profile

저는 레온 데임이라는 모델을 유튜브 추천 영상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평소에 패션 모델들을 보면서 늘씬하다, 보기 좋다 라는 생각이야 많이 했지만, 이렇게 확 튄다, 개성이 넘친다, 무엇보다도 특이하다는 느낌을 받은 것은 거의 처음이었습니다.

 

무대 위에서는 저돌적이거나 기이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데, 반대로 단정하고 차분한 느낌의 화보들도 있고, 자기 소개 영상 등을 보니 평소에는 순둥이 같은 인상을 가진 남자더라구요.

반전 매력이 있고, 표현할 수 있는 분위기의 폭이 넓은 모델 같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패션으로 자신을 표현한다는 말에는 그닥 공감을 못하는 편인데, 이 정도 분위기와 연기, 패션의 조합이라면 패션을 통한 자기 표현과 어필도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 레온 데임 프로필

레온 데임은 1998년생 독일 모델입니다. 2020년과 2021년에 올해의 남자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베를린 출신이며, 모델 일을 병행하면서 베를린 자유대학에서 연극과 정치학을 공부했구요. 런던 드라마 학교에서 연기를 배우고 있습니다. 또한 색소폰을 연주할 수 있다고 하네요.

출생연도 : 1998년

국적 : 독일

학교 : 베를린 자유대학교

직업 : 모델

활동 기간 : 2015년 ~ 현재

키 : 6피트

머리색 : 더티 블론드 (금발)

눈 색깔 : 갈색


2. 레온 데임 경력

모델로서의 레옹 데임은 중성적인 느낌과 특이한 워킹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집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다가 발탁되었다고 하구요. 17세에 알렉산더 맥퀸, 질 샌더, 구찌 등과 함께 일하며 경력을 쌓았습니다. 

2018년부터 메종 마르지엘라에서 일하고 있는데요. 메종 마르지엘라는 1988년 벨기에 디자이너 마르지엘라와 제니 메이렌스가 설립한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입니다.

2020년에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봄/여름 패션쇼에 등장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 패션잡지 보그는 그에 대해서 

천사같은 아이와 터무니 없는 자신감의 조합

이라고 묘사했다고 하네요. 당시 레온 데임의 영상은 페이스북에서 16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판데믹 기간 동안에는 로마의 한 병원의 기금 마련을 위해 발렌타인엠퍼시 프로젝트에 참여

하여 집에서 가을/겨울 컬렉션 사진을 촬영해 제공하기도 하였습니다.

2021년 6월에는 보그지와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인터뷰에서 인상적인 부분 일부 소개해 봅니다.

패션은 아름다운에 대한 가능한 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임무를 갖고 있습니다...(중략)... 신체 긍정 운동(바디 포지티비티) 운동은 모든 사람이 자신을 아름답다고 볼 수 있는, 더 자유롭고, 더 개방적이고, 더 아름다운 사회를 위한 토대를 마련한다고 생각합니다.

2023년 1월에는 로라 피아나의 봄/여름 캠페인에 등장했는데요. 이 캠페인에서 유일한 남성 모델이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자신감과 개성을 간직하며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서번트 시즌2 결말해석 공포 미드 강스포 주의 Apple TV+ Servant S2 Review

빅뱅이론의 페니 카일리 쿠오코 프로필 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