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이론의 페니 카일리 쿠오코 프로필 사생활

오늘은 빅뱅이론에서 페니 역을 연기한 '카일리 쿠오코'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니, 재밌게 보세요. ^^  

1985년생 카일리 쿠오코의 '맥심' 잡지 화보.

빅뱅 이론에서 페니는 시즌1부터 쉘든, 레너드를 비롯한 괴짜 친구들과 여러모로 반대인 인물로서, 빅뱅 이론의 과학도들이 얼마나 일반 사람과 다르고 특이한가를 비춰주는 거울같은 역할을 해왔는데요.

물론 홍일점으로서 '예쁨'을 담당하기도 했습니다. ^^ 극중 레너드 호프스태더와의 애정 전선 역시 오랫동안 이어졌습니다.

빅뱅이론의 페니와 쉘든 화보

쉘든이 기분이 나쁘거나 잠이 안 올 때 곧잘 페니에게 '스위트 키티, 소프트 키티' 노래를 불러달라고 하곤 했었는데, 그럴때마다 은근 귀찮아하면서도 꼭 불러주던 페니...

참 정겨운 모습이었어요. ^^ 

■ 페니와 레너드는 실제 연인이었다? 

카일리는 실제로 레너드 역을 맡은 자니 갈렉키와 비밀 연애를 했던 적이 있었어요. 2009년 12월까지 대략 2년 정도를 사겼는데, 당시 두 사람의 캐릭터도 극중에서 연애 중이었다고 합니다. 카일리가 2010년 9월, 레너드와의 이별과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는 사실을 CBS 와치(CBS Watch) 매거진을 통해 밝혔었다고 하네요.

카일리 쿠오코와 자레드 갈렉키

결국 헤어졌지만, 지금도 좋은 친구로 잘 지내고 있는 듯 합니다.

카일리 쿠오코와 남편

하지만 과거는 과거일 뿐, 페니는 2013년 12월 31일, 라이언 스위팅이라는 테니스 선수와 결혼했습니다

미드 빅뱅이론

■ 한때 테니스 선수였던 카일리 쿠오코

카일리 쿠오코는 캘리포니아 출신인데요, 캘리포니아의 햇빛 때문에 예쁘게 탄 피부를 가졌는지도 모르겠네요

미드 빅뱅의 페니

이탈리아 혈통의 아버지와 영국-독일 혈통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페니의 외모를 보면서 약간 독일사람 같다는 느낌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테니스 선수였던 카일리 쿠오코

카일리는 3살부터 테니스를 쳤고, 지역 아마추어 선수로 활동했었는데요. 16세 때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시즌1 첫화에서부터 건강미가 넘친다고 생각했는데, 선수 출신이었군요.

미드 빅뱅이론 페니 리즈시절

■ 페니, 카일리의 미래는? 

카일리 쿠오코가 노미네이트 되었거나, 상을 받은 시상식 목록을 보면, 유난히 틴 초이스 어워드,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가 많고, 키즈 초이스 어워드도 있네요. 빅뱅 이론에서 맡은 역할도 그렇고, 밝은 이미지여서, 연령이 어린 팬들에게 특별히 인기가 있나봅니다.

마이소콜드라이프에서 주인공 아역을 맡았던 카일리 쿠오코

출연했던 작품 목록 첫번째에 1994년 'My So-Called Life'가 눈에 띄네요. 아시는 분은 아실, 꼭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작품인데, 지금은 대스타가 된 클레어 데인즈와 자레드 레토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였어요. 카일리 쿠오코가 이 드라마에서 클레어 데인즈의 아역 연기를 했었어요.

어릴 때 AFKN에서 우연히 보고, 배우들과 그 특유의 분위기가 좋아서, 볼 때마다 참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카일리 쿠오코가 이 드라마에 출연했었다니... 다시 보면 알아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 

미드 프리즌 브레이크에 출연했던 카일리 쿠오코

2007년에는 미드 '프리즌 브레이크'의 에피소드 중 두 편에도 출연했었네요. 2007년부터 현재까지는 물론 '빅뱅 이론'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빅뱅 이론'도 영원히 계속될 수는 없으니, 종영이 되면 카일리 쿠오코의 미래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결혼생활에 매진할지, 아니면 한동안의 슬럼프나 휴식기 후 불꽃처럼 살아날지... 페니 역을 연기하면서 쌓아 온 이미지와 유명세가 득이 될지, 실이 될지도 지켜봐야 알겠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남자 모델 레온 데임 프로필과 패션쇼 현장 모습 Model Leon Dame Profile

서번트 시즌2 결말해석 공포 미드 강스포 주의 Apple TV+ Servant S2 Review